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AGAZINE

땡스마이레그 매거진

  • 이미지형으로 보기
  • 리스트형으로 보기
  • [2] 힐링 : 소도구 탐구영역

    만성 피로와 스트레스로부터 자유로울 수 없는 바쁘다 바빠 현대사회인들.건강은 챙겨야 하지만 챙길 시간이 없기에 ‘힐링’, ‘디톡스’같은 말에 우리는 쉽게 유혹된다. 아니, 정확히는 우리가 아니라 '나'는 쉽게 유혹된다. 아침에 개운하게 일어나기,결리는 곳 없이 가벼운 몸. 이런 말에 홀랑 넘어가 힐링템들을 구매한 에디터의 맥시멀한 장바구니템들의 정보를 소개해본다. 1) 요가링, 2만원대 가벼운 몸을 위해 잠깐 짬을 내서 운동을 할 계획이라면 소도구를 이용한 요가를 추천한다. 맨몸 운동만 하던 분이시라면 어색하게 느껴질 수있지만 요가 초보일수록, 자세를 잡아줄 사람이 없을수록 필요하다.어려운 자세라도 올바르게 할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바로 이런 아이들이기 때문. 플러스로 어느 부위에나 효과 높은 스트레칭은 물론, 셀프마사지도 가능하다. 목과 어깨 스트레칭도 가능하고 종아리 알도 부셔주니 다재다능한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다. 2) 바디잔스, 3만원대 결리는 몸의 즉각 해결법을 찾는다면 바디잔스를 추천한다. 찻잔의 귀여운 모양과 한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로 몸 구석구석을 자극하기 좋다. 마사지를 한다면 임파가 모여있는 목, 겨드랑이, 사타구니 주변 부위를 집중적으로 해보자. 이런 부분을 자극하면 림프순환을 활성화시켜 독소와 노폐물이 빠져나가고 몸이 가벼워진 것을 느낄 수 있다. 3) 림레스트, 2만원대 오래 앉으면 다리를 가만히두기 어렵다. 다리를 꼬거나 떨거나 쩍 벌리고 있거나... 의자 위에서 양반다리까지. 림레스트는 자유분방한 다리를 잡아주는 것은 물론 자세까지 바르게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슈스스도 애정하고 있다고 하니 한번 사용해 보는 것도 좋은 선택. 4) 천연 괄사 마사지 도구, 4만원대 마사지도구로 요즘 각광받고 있는 괄사! 예전에는 페이스 전용 롤러형 마사지기를 주로 썼다면 위생, 디자인, 수납 측면에서 높은 점수를 받는 괄사가 그 자리를 대체하고 있다. 얼핏 들으면 무엇인지 모르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사실 그냥 밀며 마사지를 할 수 있는 소도구라고 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천연 로즈쿼츠 원석을 사용해 외관은 물론 실속까지 챙겼다. 차가운 돌이 몸에 따뜻한 온기를 주는 느낌은 정말 힐링 그 자체.

  • [1] 예쁜 11자 라인을 위한 모든 것

    높은 구두를 신기 꺼려하는 원인 중에 종아리를 빼놓으면 섭섭하다.조금만 힘을 줘도 강렬한존재감을 뽐내는 알이 고민인 사람은 많다.살이면 운동으로 해결하겠지만 종아리는 그것조차 불가능한 영역이기에.타고난 유전자가 결정한다는 종아리. 정말 해결방법은 없는 걸까? Q. 종아리에 알이 생기는 이유 A 근육형이라면 평소 생활습관이 제일 크다. 종아리에 체중을 많이 실으면 실을 수록 종아리근육이 발달해 알이 생긴다. 따라서 몸의 중심이 앞에 치우쳐 있으면 종아리가 발달하게 되기 쉽다.만약 근육이 아닌 부종이라면 무조건 피가 잘 통하게 하고 스트레칭을 하는 것이 최고다. Q 생활습관을 교정하는 것은 상당히 어려운데 어떡하나? A 서있을 땐 무게중심을 뒤로 하고 배에 힘을 실은 자세가 제일 좋다. 그것이 어렵다면 무릎을 약간 굽히고 서있는 것이 도움이 된다. 이것만 해도 종아리에 힘이 훨씬 덜 들어간다는 것을 느낄 수 있다.앉을 때도 엉덩이를 의자 제일 뒤에 붙이고 앉으면 자세교정에 많은 도움을 준다. Q 듣기만해도 상당히 흥미로운데 이렇게만 하면 종아리가 얇아지는지? A 습관만 바꿔도 변화를 느낄 수 있지만 드라마틱한 변화를 원한다면 스트레칭과 마사지를 병행하는 것을 추천한다. 생활습관은 종아리 알을 생기는 것을 방지해주는 것은 체감이 되지만 종아리를 얇게 해주는 느낌은 들지 않기 때문. Q 마사지와 스트레칭이 필요한 이유는? A 종아리가 두꺼운 원인은 복합적일 수 있기 때문이다. 종아리가 두꺼운 이유는 근육, 지방, 부종 총 3가지인데, 생활습관 하나를 바꾼다고 이 모든 것이 해결되지는 않는다. Q 주로 하는 운동을 소개해준다면? A 폼롤러를 활용한 운동을 자주 하고 있다. 개인적으로 폼롤러 단독이 아니라 마사지볼도 같이 사용하는 것을 추천. 유튜브에 다양한 영상이 있으니 이것저것 시도해보면서 자신에게 맞는 자세를 찾는 것이 좋다. 또, 땡스마이레그 마사지기도 자주 사용하고 있다. 예전부터 사용하는 것인데 여기서 판매하는 것을 보고 깜짝 놀랐다. Q 잘 사용하고 있다니 정말 기쁘다. 마지막으로 하고싶은 말이 있다면? A 모든 몸매관리가 그렇지만 하루만에 바뀌는 일은 없다.많은 시간을 쏟는다는 생각보다 짧아도 꾸준히 한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